본문 바로가기
  • 부룽부룽oO 소소한 이야기
찐찐맛집후기

김포 고촌 곱창, 대창, 막창 맛집, 곱창남녀

by 부룽부룽oO 2022. 8. 3.
728x90
반응형

김포 고촌 곱창, 대창, 막창 맛집, 곱창남녀

주소: 경기 김포시 고촌읍 태리로 285 드림스퀘어 1층
주차장: 있음
전화번호: 031-997-3332

 

동네에 새로운 상가 건물들이 많이 들어서면서 어떤 식당들과 상가들이 들어서는지 보는 재미가 있는 요즘이다.

그중에 한우소곱창집 오픈 소식을 접했고, 왔다 갔다 동네 산책하면서 오픈할 날만을 기다렸다.

 

설빙이 있는 드림스퀘어 건물 1층 코너에 자리 잡고 있는 '곱창남녀'는 내부와 테라스에 테이블들이 마련되어 있다.

지금 막 건물들이 생기고 정리 중 인터라 1층에는 자동차들이 왔다 갔다 한다.

현재 오픈한 지 한.. 한 달쯤 되었을까 어느 정도 대기를 해야 한다.

우리는 주말 저녁 7시쯤 방문했었는데 앞에 3팀 정도 있었고 우리 뒤에도 꽤 있었는데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다.

기다리는 동안 이렇게 쌍무지개도 보고 ㅋㅋㅋ

'곱창남녀'의 메뉴는 다른 곱창집들과 비슷한 구성으로 되어 있는데 대부분 모듭곱창으로 주문하는 것 같다.

기본 세팅으로는 콩나물국, 양념깻잎, 양파장아찌, 부추, 육회와 곱창에 찍어먹는 소스이다.

콩나물국은 미지근한 상태로 나오는데 우리는 더워서 따로 데워 먹지는 않았다.

그리고 우리가 주문한 모둠 곱창.

양파, 감자, 팽이버섯 등 야채들과 떡, 곱창, 대창, 막창, 염통이 모두 구워져 나오기 때문에 나오는데 까지는 시간이 꽤 걸리는데 이렇게 나오면 2-3분 뒤에 좀 더 익혀서 먹으면 된다.

전반적으로 정말 맛있었다. 알고 보니 곱창남녀가 체인점이었다니.. 그래서 역시 중간 이상은 하는 것 같다.

냄새도 안 나고 양도 둘이 먹기에 적당했다. 

그리고 세트로 나온 비빔면. 모두가 다 아는 그 팔도 비빔면 ㅋㅋㅋㅋ

신랑 말로는 소스를 조금 덜 부은 것 같다고는 했다. 너무 바빠서 주방장님이 정신이 없으셨던 듯

비빔면까지 함께 먹으니까 배가 안 부를 수밖에 ㅋㅋ

집 앞이기도 하고 재방문의사 당연히 100000%!! 이 맛 그래도 유지되고 오래오래 장사하셨으면 좋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