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부룽부룽oO 소소한 이야기
찐찐맛집후기

김포 고촌 빅사이즈 피자 맛집, 마피아 피자&펍 (MAFIA Pizza & Pub)

by 부룽부룽oO 2022. 8. 13.
728x90
반응형

김포 고촌 빅사이즈 피자 맛집, 마피아 피자&펍 (MAFIA Pizza & Pub)

주소: 경기 김포시 고촌읍 태리로 285 드림스퀘어 202호

전화번호: 031-8777-0464

주차장: 있음

오랜만에 기분 좋은 날씨였던 금요일. 우리는 금요일 저녁을 즐기기 위해 새로 생긴 "마피아 피자&펍"을 가보기로 했다.

드림스퀘어 내 설빙과 같은 층에 있는 "마피아 피자&펍"은 외관부터 다른 가게들과는 다르게 이국적이다.

"마피아 피자&펍"의 내부는 입구에서부터 붉은 벽돌로 둘러싸인 터널 같은 곳을 지나는데 옆에 큰 맥주통들도 늘어서 있고, 외국의 어느 펍에 들어온 듯한 느낌이 든다. 

전체적인 내부 느낌은 시멘트와 어두운 우드색을 기본으로 톤 다운된 차분한 느낌이다.

특히 시멘트 벽 쪽으로는 조명과 창문 인테리어가 약간 중세 느낌도 났다.

펍 중앙에는 생맥주 기계 위에 초록색 네온으로 포인트도 되어있고 각 테이블마다 비쳐주는 조명들은 해가 다 진 밤에는 더 밝게 빛나서 펍의 느낌이 훨씬 강할 것 같다.

 

시멘트 벽 쪽과 주방 쪽을 제외한 나머지 두 면은 모두 창문이 크게 나 있어서 왔다갔다 하는 차들과 사람들도 볼 수 있다.

내가 방문 했을 때는 노을이 지고 있을 시간이라 햇빛이 들어와서 블라인드를 내리고 있었지만 블라인드가 없다면 더 환한 느낌이 든다.

"마피아 피자&펍"은 다양한 피자 메뉴뿐만 아니라 사이드 메뉴도 다양하다. 

우리는 처음 방문하는 곳은 기본메뉴를 시키는 경향이 있어서 이번에도 '마피아 콤비' 피자와 내가 좋아하는 코젤 다크를 주문했다. 

우리는 배도 고팠고 인치에 대한 사이즈가 가늠이 안 가서 과감히 18인치 (3-4인분) 피자를 주문했지만 이건 실수였...

"마피아 피자&펍"의 테이블 셋팅은 기본적으로 파마산, 레드페퍼와 타바스코 소스가 있고, 자리에 앉으면 닭다리 과자와 피클이 제공된다. 과자와 피클은 셀프로 계속 가져다 먹을 수 있다.

피자가 나오기 전 나온 코젤다크!! 나는 시나몬을 듬뿍 뿌린 코젤이고, 신랑은 시나몬을 뿌리지 않은 깔끔한 코젤이다.

부드럽고 톡 쏘지 않는 특유의 흑맥주가 맛있었다.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금방 사람이 가득 찬다. 그만큼 주문이 조금 늦게 나오기는 하지만 사장님으로 보이시는 분께서 죄송하다고, 한 번씩 오셔서 챙겨주시는 느낌을 받아서 배는 고팠지만 기다릴만했다.

드디어 나온 '마피아 콤비 피자' 우리는 사이즈를 보고 너무 놀랬다. 진짜 너무 크다 ㅋㅋㅋㅋㅋ

가끔 시켜먹는 피자헛 L 사이즈보다도 훨씬 크다. 너무 당황ㅋㅋㅋㅋㅋ 정말 정말 빅사이즈 크기이다.

피자 한 조각이 앞 접시에 놓아서 넘쳐흐른다ㅋㅋㅋ

코젤과 함께!

"마피아 피자&펍"의 피자는 토핑과 치즈가 충분히 들어가 있어서 피자맛이 풍부하다. 피망이 들어간 피자를 좋아하는데 우리가 주문한 '마피아 콤비'는 아주 만족스러웠다. 초록색 피망과 노란색 빨간색 파프리카까지 들어가서 소스와 어우러지는 피망의 맛이 진하게 느껴져서 좋았다.

"마피아 피자&펍"의 피자 도우는 얇은 편이라서 그런지 토핑들의 맛이 더 진하게 느껴지는 것 같다.

도우와 엣지를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찰떡일듯! 

나는 엣지를 좋아하는 편인데 이 부분이 특별히 맛있지 않은 게 개인적으로는 좀 아쉬웠다. (이래서 화덕피자를 더 선호하는 이유)

"마피아 피자&펍"은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다. 동네에 이렇게 또 맛집이 생겼으니 돈 쓸 일만 남았다.

다음에는 밤에 방문해서 펍의 느낌을 온전히 느껴봐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