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부룽부룽oO 소소한 이야기
찐찐맛집후기

김포 라베니체 디저트 카페, 빌리엔젤

by 부룽부룽oO 2022. 5. 6.
728x90
반응형

김포 라베니체 디저트 카페, 빌리엔젤

(누구나 인정하는 케이크 맛집!)

주소: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4로 8
주차장: 있음
전화번호: 070-7796-0204
영업시간: 매일 10:00 - 23:00

어린이날이라 그런지 날씨가 말도 안 될 만큼 너무 좋았고, 오랜만에 라베니체로 놀러 갔다. 케이크가 먹고 싶었는데 빵이나 다른 디저트 카페들은 있지만 생각보다 라베니체에는 케이크 맛집이 없는 것 같다. 그래서 찾은 곳은 유명한 "빌리엔젤"이다. 체인점이라는 점이 좀 아쉽긴 하지만 케이크 맛은 항상 맛있으니깐!

 

김포 라베니체 빌리엔젤의 내부는 깔끔한 대리석과 마카롱을 연상시키는 의자들이 포인트로 되어 있다. 

테이블들의 간격이 어느 정도 잘 떨어져 있어서 좋다.

매장의 한가운데 있었으면 더 예뻤을 것 같은 샹들리에와 한 쪽벽을 장식하는 감각적인 팝아트(?)도 걸려있다.

김포 라베니체는 가족단위가 많이 방문하는 곳이다 보니 아기의자도 넉넉히 구비되어 있다.

요즘 감성 카페라면 당연히 있는 문 앞 전신 거울 ㅋㅋ 왠지 흰색 원피스를 입고 찍으면 예쁘게 나올 것 같다.

김포 라베니체 빌리엔젤에는 야외 테이블도 3개 정도 마련되어 있다.

날이 너무 좋았지만 햇빛이 너무 강해서 우리는 운이 좋게도 그늘진 곳을 자리 잡을 수 있었다. 

 

케이크 맛집답게 케이크 종류는 많다. 우리가 방문했을 때는 15개 정도의 케이크 종류가 있었는데 크레이프 케이크가 대부분이었다. 일반 케이크로는 체리 치즈케이크, 당근케이크(7.2), 맥시멈 초콜릿 케이크(9.5), 우주 케이크(7.7), 자몽 케이크(7.8)가 있었다.

가격은 조금 사악하긴 하다. 특히 맥시멈초콜렛케이크는 한 조각에 9,500원이라니...

빌리엔젤의 음료 가격은 아메리카노를 제외하고는 모두 5천 원대, 스무디 종류는 6천 원 대로 케이크와 음료를 시키는 경우에는 조금 부담이 될 수도 있는 가격이다.

우리가 주문한 케이크와 음료는 우주 케이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프렌치 얼그레이이다.

우선 우주 케이크는 코코아 크림, 우유 크림, 카스테라 시트로 만들어진 케이크이다.

케이크 색깔이 하늘색과 연보라색으로 되어 있고, 별처럼 펄이 박혀있다. 거기에 코코아 크림이라니..

대놓고 초코초코 한 것보다 은은한 초코향이 퍼지는 것이 좋았고, 은은한 달달함도 좋았다.

내가 주문한 프렌치 얼그레이는 일반 얼그레이가 아니라 복숭아 향이 가미된 얼그레이 티였다. 오히려 좋았다는 뜻!!

너무 맛있어서 빌리엔젤 사이트에서 정보를 찾아보니  미디엄 바디의 홍차로, 꽃잎과 과일향, 천연 베르가못 오일의 진한 여운이 매력적인 홍차라고 한다.. 난 복숭아 향이 느껴졌었는데.... ㅋㅋㅋㅋ 여하튼 맛있었다.

 

김포 라베니체에서 맛있는 케이크를 먹고 싶다면 빌리엔젤이 1등인 것 같다. 주변에 수제 케이크나 케이크 전문점은 아직까지는 없는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