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부룽부룽oO 소소한 이야기
찐찐맛집후기

김포돌잔치 엔젤스데이

by 부룽부룽oO 2024. 3. 27.
728x90
반응형

 

작년 4월 둥이들을 만나고 벌써 돌준비를 한다니 믿기지가 않네요ㅎㅎ

여러가지 돌 준비 리스트 중 가장 먼저 했던건 홀 대여였는데 그 중에서도 저는 김포에서는 꽤나 유명한 엔젤스데이로 결정했습니다.

결정한 이유는 음식을 바로 조리해서 손님들께 대접할 수 있고, 역과 가까운 위치와 가장 중요한 주차공간이 상대적으로 많아서 결정하게 되었어요.

타지역에서 오는 손님분들이 좀 많은 관계로 주차장이 꽤나 중요했거든요.

그리고 다른 행사로 먼저 엔젤스데이에 와봤던 신랑이 음식도 괜찮다고 해서 저희가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가 있는걸 알고는 바로 계약했답니다.

계약 후에 시식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는데요. 러블리홀에 들어가면 이렇게 아기이름으로 예약이 되어 있고, 셋팅까지 되어 있어요.

 
 
Previous imageNext image
 

가장 먼저 마음에 들었던 점은 뷔페에서 유아용 식기도 밖으로 노출되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 엔젤스데이에는 유아용 식기가 밖으로 노출되어 있지 않고, 전용 소독기에 보관되어 있는 점이었어요. 같이 온 아기들에게 맘 편히 식기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시식을 하는 도중에도 여러 홀에서 행사가 진행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음식들이 비어있지 않고 채워지는 부분도 좋았습니다. 모든 홀이 행사로 꽉 차있어서 정신이 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여유로운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특히 저는 플라워월남쌈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어보는 건강하고 맛있는 맛이랄까...ㅋㅋㅋ

과일이나 디저트의 종류도 다양했고, 음식들도 한식, 양식, 중식, 회까지 다양하고 잘 어우러지게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엔젤스데이 한 쪽 코너에는 그릴 스테이크, 샤브샤브가 즉석에서 만들어져서 따뜻한 상태로 먹을수 있고, 비빔밥코너에서는 싱싱한 야채들을 자기 취향대로 골라 넣어 먹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그리고 엔젤스데이의 이벤트 아닌 이벤트로 스티커사진을 찍을 수 있는 엔젤사진관도 있는데 돌잔치 때 오시는 가족 친지분들도 재미있게 추억을 남길 수 있게 되어 좋을 것 같아요.

일요일 저녁에 방문한터라 행사가 있을까 싶었는데 엔젤스데이 인기에 걸맞게 일요일 저녁까지 꽉꽉 찼더라구요. 그래서 오히려 우리 돌잔치 때 느낄수 있을만한 분위기를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