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부룽부룽oO 소소한 이야기
찐찐맛집후기

김포 고촌, 제주도 느낌 물씬 나는 서귀포연가

by 부룽부룽oO 2023. 1. 9.
728x90
반응형

김포 고촌, 제주도 느낌 물씬 나는 서귀포연가

이미지출처: 네이버 업체등록사진

주소: 경기 김포시 고촌읍 수기로 105-10 고촌플러스타워 2층
전화번호: 0507-1387-9944 (네이버 스마트콜)
주차장: 있음
영업시간: 매일 17:00 - 01:00 (LO 00:00)

올해 아니, 작년 2022년도 크리스마스는 집 근처 새로 생긴 "서귀포연가"에서 간단하게 즐겼다.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가기 전부터 이미 평이 좋았던 곳이라 꼭 한 번 가보고 싶었다.

입구에 들어서면 이렇게 제주도의 어느 한 가게에 온 듯한 느낌을 준다. 모두 돌담으로 되어 있고, 초록색의 풀들과 조명들이 많았다.

 

이미지출처: 네이버 업체등록사진

한쪽 벽면에는 빔 화면이 나오는데 우리가 방문한 날은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캐럴이 나오는 화면이 나오고 있었다.

군데군데 이렇게 포토존도 만들어져 있다. 

2-3개의 테이블마다 돌담으로 가려져 있고, 창문을 따라서는 하얀 천으로 가릴수 있도록 프라이빗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우리는 5시 반쯤 도착했었는데 역시 창가 쪽 자리가 가장 빨리 찼다.

"서귀포연가" 천장에는 이렇게 조명과 식물들 돌담 그리고 네온사인이 잘 어우러져 있다.

우리가 앉았던 자리에서 바라보았을때 너무 예뻐서 찍을 사진들 중 베스트컷 ㅋㅋ

012345
서귀포연가 메뉴판 (슬라이드)

"서귀포연가"에는 다양한 종류의 안주들이 많다. 비록 나는 술을 마시진 못했지만 식사로도 먹을 수 있을 만큼 양도 굉장히 푸짐했다.

우리가 시킨 메뉴는 나가사키짬뽕과 베이컨 야끼소바, 짝꿍이 마실 생맥주와 내가 마실 사이다.

내가 워낙 매운 하얀국물을 좋아해서 나가사키 짬뽕이 메뉴에 있으면 시티는 편인데 맛은 사실 무난했지만 해산물이 싱싱해서 좋았다.

베이컨 야끼소바는 생각했던것 보다 굉장히 맛있게 먹었다. 적당히 배어 있는 간에 쫄깃쫄깃한 면이 잘 어우러져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서귀포연가"는 바지락술찜도 맛있다고 하는데 다음에 기회가 되면 한 번 주문해 봐야겠다.

오랜만에 동네에 분위기도, 맛도 좋은 곳이 생겨서 좋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