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부룽부룽oO 소소한 이야기
찐찐맛집후기

김포 고촌 수제돈가스 찐찐맛집, 카츠밀

by 부룽부룽oO 2023. 2. 10.
728x90
반응형

김포 고촌 수제돈가스 찐찐맛집, 카츠밀

주소: 경기 김포시 고촌읍 은행영사정로23번길 48, 1층
전화번호: 0507-1362-9310
주차장: 없음 (앞에 공영주차장 이용)
영업시간: 월-토 11:00-23:00 (LO 22:30)
                 일 정기휴무

돈가스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던 내 입맛을 완전 사로잡은 수제돈가스집을 찾았다!

작년 12월쯤 오픈한 나름 신상 돈가스집이다. 오픈하고 나서 워낙 입소문이 좋았던 곳이라 돈가스를 좋아하는 짝꿍을 데리고 꼭 한 번은 가보고 싶었다.

 

처음 방문했을때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풍선 산타가 아주 반갑게 맞아준다.

"카츠밀"의 내부는 오픈형 주방에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2인용 테이블이 4개가 놓인 작은 카츠집이다. 남자 사장님 혼자 일을 하시는데 내부를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춰 오밀조밀 꾸미신 것 같다.

"카츠밀"은 식당에서 볼 수 있는 메뉴와 배달로 주문이 가능한 메뉴가 다르다.

아래 메뉴판은 식당에서 볼 수 있는 메뉴판. 배달 어플에서 정식 메뉴는 없고, 포장도 불가하다고 한다.

너무나 아쉬운것 ㅠㅠ 대신 배달어플에서는 단품메뉴들이 고루 섞인 또 다른 다양한 메뉴들이 있다.

우리가 처음 "카츠밀"에 방문했을때는 베스트 메뉴인 치즈카츠정식과 안심카츠정식을 주문했다.

우선 치즈정식메뉴에는 돈카츠 수제소스, 단무지, 김치, 유부가 들어간 미소장국, 후리가케 밥과 양배추 샐러드가 포함되어 있다.

치즈카츠라고 해서 먹다가 중간에 느끼함을 당연히 느낄 줄 알았는데 무슨 일이지...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는데도 나름의 담백함이 있다. 

수제소스도 카츠맛을 헤치지 않을 만큼의 간이 되어있는 맛있는 맛이고, 양배추 샐러드에 뿌려진 드레싱은 참깨 드레싱인 것 같은데 음식들과의 조화가 좋았다.

치즈카츠 근접샷

역시 갓 나온 치즈카츠에 치즈가 꽉꽉 채워져 있어서 그런지 치즈가 쭉쭉 늘어난다. 치즈를 좋아하는 나로서는 아주아주 만족한 부분.

어디까지 늘어나는지 궁금했던 내 짝꿍.. (수염 못 지워줘서 미안ㅋㅋ)

안심카츠정식은 치즈카츠정식와 비슷하지만 다른 점이 있다면 단무지 대신 소금과 고추냉이가 담겨 있다.

안심카츠는 통으로 되어있지 않고 볼카츠를 반으로 나눈 듯 싶다.

약간의 붉은 끼가 담긴 안심카츠는 아주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이다. 느끼함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다.

한 입에 먹기에 딱 좋은 크기! 소금에 찍어먹으면 카츠 맛이 더 두드러지는 것 같다. 

안심카츠 근접샷!

첫 번째 방문으로 너무나 만족했던 나와 내 짝꿍은 머지않아 두 번째 방문을 했고 치즈카츠를 잊을 수 없어 치즈카츠정식과

등심카츠정식 그리고 고구마치즈단품을 주문했다. (오늘 블로그에 많은 음식을 담을 수 있어서 좋다!)

등심카츠정식은 통으로 되어 있다. 구성은 안심카츠정식과 동일하다. 짝꿍은 수제소스도 맛있었지만 소금에 찍어먹는 게 훨씬 맛있다고 했다. 등심카츠도 굿!

그리고 맛이 궁금해서 주문해 본 고구마 치즈카츠! 단짠단짠 조화가 좋았지만 개인적으로는 그냥 치즈카츠가 더 맛있었다.

그래도 나쁘진 않았다.

아직 두 번밖에 방문해보진 않았지만 문득문득 생각나는 돈카츠 집으로 앞으로 자주 방문할 예정이다.

다음엔 배달로도 시켜서 좀 더 다양한 카츠를 고루 먹어봐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