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부룽부룽oO 소소한 이야기
가볼만한 곳

김포 고촌, 편하게 쉬기 좋은 루프탑 카페, 씨씨 (애견동반)

by 부룽부룽oO 2022. 5. 14.
728x90
반응형

김포 고촌, 편하게 쉬기 좋은 루프탑 카페, 씨씨

주소: 경기 김포시 고촌읍 신곡로 82
주차장: 아주 널찍하게 있음
전화번호: 031-988-0189
영업시간: 월-금 10:00 - 21:30
             토, 일 11:00 - 21:30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브런치 카페 "씨씨"는 고촌에서 워낙 유명한 브런치 카페지만 집과는 거리가 좀 있어서 언젠가는 한 번 들러야지 생각만 한 곳이었다. 그러다 어제는 저녁을 먹고 좀 멀리 산책을 하다가 이 때다 싶어 가게 되었다.

 

고촌 "씨씨"는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로 1층 야외석과 루프탑 공간에 동반이 가능하다. 

어제는 구름들이 특이하고 예뻐서 주차장 컷을 한 번 찍어 보았다. 

야외석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는데 이 넓은 공간에 반려견들을 데리고 외서 놀아주면 좋아할 것 같다.

"고촌 씨씨"의 야외석은 나무 데크 위에 4인석 테이블 2개와 2인석 테이블 3개로 구성되어 있다.

 하늘을 정면으로 볼 수 있어서 노을이 예쁘게 지는 날에는 무조건 야외에 있는 것을 추천한다.

"고촌 씨씨"의 내부는 넓찍하고 깔끔하다. 카페의 중앙에는 6인용 테이블들이 있고, 창가 쪽에는 4인용 테이블들이 놓여 있다. 각 테이블들 사이에 화분이나, 장식장, 가벽 등 분리가 되어 있어서 나름 프라이빗한 느낌도 받을 수 있다.

이곳은 폴딩도어 옆에 있는 자리! 나는 이 자리가 제일 마음에 들었다. 날씨가 좋은 날에는 폴딩도어를 열어두면 선선한 바람과 함께 커피나 브런치를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고촌 씨씨"의 루프탑은 실내보다 훨씬 더 감성적이다. 바닥에는 인조잔디와 천으로 가려진 그늘막과 알전구들이 있어 어두워질 때쯤 가면 예쁜 광경들을 볼 수 있다. 이곳에도 반려견들을 데려올 수 있지만 음료를 제외한 식사는 불가능하다고 한다.

고촌 카페 씨씨 루프탑 이용방법

내가 좋아하는 마카롱들과 분다버그, 애플 주스, 닥터페퍼 등 병/캔음료들도 다양하다. 

우리는 밤에 방문한거라 커피와 핫초코만 마시고 왔지만 브런치와 파스타가 워낙 유명하니 주말 아침에 신랑과 한 번 와보기로 했다. 브런치와 식사메뉴는 직접 먹어보고 후기를 써야 할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